29일 소속사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4월 3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안예은이 참여한 LG U+(엘지유플러스) CM송 ‘문어의 꿈’이 1편에 이어 2편까지 공개한 지 일주일 만에 조회 수 200만 뷰를 돌파하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 2편의 누적 조회수 500만 뷰 이상을 돌파한 안예은의 ‘문어의 꿈’은 특유의 중독적인 멜로디가 특징인 곡으로,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특히 ‘문어의 꿈’은 꿈을 꿀 때 꿈속과 동일하게 몸의 색이 바뀐다고 전해지는 문어가 바닷 속에서 가보지 못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며 유랑하는 이야기를 담았고, 재치 있는 가사가 광고 속 사회초년생 캐릭터인 ‘무너’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다.
CM송 역주행까지 예고하고 있는 안예은은 새 미니앨범 ‘섬으로’를 통해 또 한번 환상의 음악 세계로 대중을 초대할 계획이다. 현재 모션 티저와 앨범 커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과 설렘 지수도 한껏 증폭시키고 있다.
‘1일 1문어’로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는 안예은의 ‘섬으로’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