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위아이(WEi), ‘모 아님 도’ 음악 방송 활동 마무리 “알찬 포부 통했다!”

2021.04.02 15:07

0

0


(0402) _심플리케이팝_ 위아이.jpg
[사진=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방송화면 캡처]

 

그룹 위아이(WEi)가 ‘모 아님 도’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하며 더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가능성을 증명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일 오후 방송된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에 출연해 ‘IDENTITY : Challenge(아이덴티티 : 챌린지)’ 타이틀곡 ‘모 아님 도’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위아이는 마지막 음악 방송 무대인 만큼 모든 에너지를 무대에서 쏟아냈다. 파워풀한 칼군무와 퍼포먼스는 무대를 부술 듯 강렬했다. 위아이는 표정과 제스처로 강렬함에 카리스마까지 더했고, ‘완성형 만능돌’ 타이틀을 증명하듯 안무, 보컬, 비주얼 등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켰다. 

 

이로써 위아이는 지난 2월 24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활동을 마무리했다.

 

데뷔 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를 통해 청춘의 열정을 보여준 위아이는 'IDENTITY : Challenge'에서는 도전하고 시련을 극복하며 결국 하나가 되는 성장을 그려냈다. 

 

위아이가 '모 아님 도'를 통해 던진 알찬 포부는 통했다. 리더 장대현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프로듀싱을 맡았고, 강석화와 김동한은 작사에 참여하며 음악적인 성장을 증명했다. 또한 한층 더 강력해진 콘셉트와 빈틈없는 실력은 ‘괴물 신인’을 넘어 ‘완성형 만능돌’의 면모를 보여줬다.

 

무대 위와 아래에서의 ‘갭 차이’는 강력한 반전 매력으로 K팝 팬들을 끌어당겼다.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위인전'을 비롯해 각종 예능, 라디오 방송을 통해 친근한 매력을 보여주며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갔다.

 

이렇듯 위아이는 6주 동안 꽉 찬 활동으로 ‘괴물신인’에서 ‘완성형 만능돌’, ‘4세대 신흥강자’로 성장했다. 위아이의 내일이 더 기대되는 이유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