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2 09:44
0
0
ENHYPEN(엔하이픈)이 'KCON:TACT 3’(이하 ‘케이콘택트 3’)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임박한 컴백에 대한 포부를 내비쳤다.
지난 11일 ENHYPEN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ENHYPEN @ KCON:TACT 3'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지난 달 27일 개최된 온라인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3' 참석 당시 ENHYPEN의 무대 비화와 새 앨범 발매를 앞둔 소감이 담겼다.
무대 위 ENHYPEN은 카리스마 그 자체였지만 무대 아래에서는 해맑고 다정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멤버들은 쉼 없이 장난치며 한결같이 높은 텐션을 유지했고, 공연 직후 모니터링할 때도 칭찬과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무대에 오르기 전 정신없는 순간에도 다른 멤버의 마이크까지 챙기는 섬세한 면도 보였다. 이날 블락비 'Very Good' 커버 무대를 선보인 ENHYPEN은 곡을 프로듀싱한 지코의 실력에 연신 감탄하며 하이브(HYBE) 레이블즈 소속 선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영상 말미에는 데뷔 후 처음 참석한 '케이콘택트 3'를 마친 소회와 함께 컴백을 앞두고 떨리는 심정을 전했다. ENHYPEN은 "빨리 새 앨범의 타이틀곡을 보여 드리고 싶다", "곧 돌아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는 인사말로 신보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4세대 핫 아이콘' ENHYPEN은 오는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 'BORDER : CARNIVAL'을 발표한다. 지난 5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 새 앨범은 5일 차인 9일 선주문량이 40만 장을 넘어서는 등 정식 발매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