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위아이 김준서, 좌충우돌 아르바이트 도전기 펼친다…'꽃미남 알바생' 활약 예고

2021.04.26 09:40

0

0


(0426) 위아이 김준서 유튜브 이랜드TV 캡처.jpg
[사진 = ‘이랜드TV 버블팝’ 유튜브 영상 캡처]

 

그룹 위아이(WEi)의 김준서가 '꽃미남 알바생'으로 활약을 예고했다.


김준서는 지난 25일 이랜드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르바이트 도전기 콘텐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르바이트 면접 영상 속 김준서는 자기애 가득한 자기소개로 웃음을 자아냈고 순발력 넘치는 실전 연습을 통해 판매왕 꿈나무로서 눈도장을 찍었다.


먼저 김준서는 성격 소개에서 '쿨하다, 착하다, 부지런하다' 등 장점만을 어필했고 이 정도면 굳이 단점을 적을 필요는 없지 않겠냐고 너스레를 떨어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다.


또한 김준서는 “개그 욕심을 부렸다가 실패할 수 있으니 FM대로 열심히 할 것”이라고 밝혔고, “재미없게 하겠다는 뜻이냐”고 묻는 제작진에 “나는 얼굴이 재미있다”고 받아치며 위아이 정석미남으로서 반박불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인형 판매를 해야 하는 실전 연습에서 순식간에 상황극에 몰입, 빛나는 재치로 인형을 소개해 눈길을 모았다. 김준서는 “이 인형은 기존 인형과 의상이 다른 한정판”이라고 이목을 집중시킨 뒤 “이 인형을 안고 자면 김준서 꿈을 꿀 수 있다” 등 깜찍한 멘트를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이날 김준서는 면접이 끝남과 동시에 합격 소식을 알리며 흐뭇함을 자아냈고, 이전에는 경험해볼 수 없었던 또 다른 직업의 세계에 설렘을 내비치며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위아이의 김준서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이랜드TV 버블팝’은 거품은 쏙 빼고 진짜만 남겨주는 고객 맞춤 콘텐츠로, 오는 28일 첫 화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