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조권이 개발에 참여한 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이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 24일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은 조권이 제품 기획과 제품 개발 전반에 참여했으며, 준비한 수량 전량을 매진시키며 홈쇼핑 완판남에 등극했다.
조권이 완판한 톤업 쿠션,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은 핑크와 화이트 아이보리의 듀얼 컬러 베이스가 피부 본연의 톤을 살리면서 화사하고 균일한 광채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 콜래보는 조권이 브이티지엠피와 함께 협업하여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인 만큼 조권이 직접 첫 론칭 방송에 출연해 제품을 소개하며 제품성을 입증했을 뿐만 아니라 완판을 기록해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의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딛었다.
한편, 조권이 개발에 참여한 톤업 쿠션,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은 브이티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 및 현대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조권 유튜브 채널인 보권말권에서 제품개발 비하인드 과정을 직접 확인 가능하며 10만 뷰 달성 시 100명에게 1년 치 톤업쿠션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