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방송된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 비투비는 경연에 참가하는 그룹들과 함께 봄맞이 체육대회에 참가해 운동 실력은 물론 웃음과 비주얼까지 마음껏 발산해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서은광은 재치 넘치는 입담과 센스로 1라운드 뜀틀 해설을 맡아 수려한 진행 실력을 뽐냈고, 프니엘은 모든 경기에 참여하며 에너지 가득한 모습과 그에 걸맞은 운동 실력을 보여주었다. 이민혁은 뜀틀 최종 공동 1위에 오르며 아이돌 대표 체육돌의 면모를 과시했고, 참가자들이 직접 뽑은 ‘비주얼 킹’ 1위에 선정되어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이민혁은 ‘비주얼 킹’ 1위 직후 “좀 부끄럽지만 미모 유지에 힘쓰는 비주얼 킹이 되겠습니다”라며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서은광이 ‘비주얼 킹’ 4위에 함께 지명되어 비주얼도 빠지지 않는 그룹임을 증명했다.
비투비는 꼬리잡기, 계주 등 운동 종목에 참여해 흥미진진한 승부를 펼쳤고 분위기 메이커 역할까지 톡톡히 해냈다. 비투비와 스트레이 키즈 그리고 에이티즈가 한 팀을 이룬 ‘하루살이’라는 팀명으로 결속력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비투비는 매 경연마다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며 역대급 무대를 갱신하고 있다. 다음주 한계 없는 '노 리밋(NO LIMIT)'을 주제로 한 무대를 예고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비투비가 출연하는 Mnet '킹덤: 레전더리 워'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