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11 10:42
0
0
그룹 위아이(WEi)의 김요한이 패션 브랜드 모델로 활약한다.
11일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위아이 김요한이 배럴즈(대표 윤형석)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의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공개된 룩북 속 김요한은 'HOT SUMMER NIGHTS'라는 콘셉트 아래 '마크 곤잘레스'의 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김요한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로고가 눈에 띄는 핑크 티셔츠를 착장한 채 화사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또한 흰 티셔츠에 청바지를 베이직하면서도 개성 있게 소화하고, 편안한 소재의 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와 팬츠를 매칭하는 등 깔끔한 '남친룩'으로 설렘을 자아냈다.
'마크 곤잘레스'는 모델 발탁 기념으로 김요한 착장 제품 15%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자를 대상으로 김요한 포토카드, 폴라로이드 사진, 친필 사인 티셔츠 등의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앞서 김요한은 국내 유명 화장품 브랜드와 학생복 모델까지 두루 섭렵하며 순수한 매력부터 세련되고 시크한 분위기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한 바 있다. 김요한이 다가오는 여름 '마크 곤잘레스'의 모델로서 선보일 팔색조 매력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김요한의 '마크 곤잘레스' HOT SUMMER 룩북은 오는 17일 공개된다. '무신사' 쇼케이스, '마크 곤잘레스' 공식 SNS와 온라인 몰에서 확인 및 구매 가능하며 DAZED 6월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