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20 10:24
0
0
아이돌 정보 과부하 차트쇼 Mnet ‘TMI NEWS’가 트로트계의 여신들인 양지은과 홍지윤을 커버모델로 금주의 차트를 함께 알아봤다.
지난 19일 방송된 ‘TMI NEWS’에서는 스타들의 차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상위 1%의 드림카! 2021년 가장 비싼 차 타는 스타 BEST 14’라는 주제를 가지고 스타들의 차를 업그레이드된 차트로 알아봤다.
먼저 차트를 함께 알아볼 커버 모델로 한라봉 보이스의 양지은과 트로트 바비 홍지윤이 등장해 스튜디오를 밝혔다. 남다른 가창력을 뽐내며 단숨에 ‘TMI NEWS’를 접수한 두 사람은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에서 1, 2등을 하게 된 결정적 이유를 소개하며 눈길을 끌기도. 또한 트로트 무대에서 중요한 포인트를 하나씩 짚어보며 분위기를 흥겹게 돋우기도 했다.
특히 양지은은 남다른 콜라겐 플렉스 사연도 공개했다. 경연 프로그램에서 우승한 뒤, 난생 처음 자신에게 플렉스를 해보자고 결심하고 다양한 형태의 콜라겐을 10만원어치 샀다고 밝혔다. 홍지윤은 “(경연 프로그램에) 나가기 전에는 수입의 90%를 옷에 썼다”고 밝히며 플렉스 성향을 드러내기도 했다.
양지은과 홍지윤은 차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차로 용감한 형제가 소유한 7억 8천만 원의 M사 차량을 꼽으며 “너무 멋있다”고 반한 모습을 보였다. 홍지윤 역시 1위를 차지한 용감한 형제의 세단을 픽했다.
한편, 스타들의 슈퍼카를 알아보며 유쾌한 시간을 가진 전무후무 차트쇼 Mnet ‘TMI NEWS’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