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석화는 ‘Impressive (임프레시브)’로 꽃과 화분을 활용해 화려하면서도 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장대현은 ‘Optimum (옵티멈)’으로 강렬한 블루 헤어와 함께 네온을 활용한 힙합의 매력을 살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준서는 ‘Noble (노블)’로 귀족적이면서도 고결한 느낌을 살렸다. 이에 곧 베일을 벗을 6인 6색 위아이의 색다른 모습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위아이의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는 ‘IDENTITY’의 마지막 시리즈다. 앞서 위아이는 지난해 10월 ‘IDENTITY : First Sight (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로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 후 올해 2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를 연이어 발매하며 도전하는 청춘의 열정과 패기를 보여줬다.
위아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 비주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IDENTITY’의 마지막 시리즈 대미를 장식할 위아이의 컴백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위아이의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은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