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24 11:32
0
0
그룹 NATURE(네이처)가 전 세계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24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네이처가 오는 30일 온라인 팬미팅 ‘Welcome to NATURE Village (웰컴 투 네이처 빌리지)’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Welcome to NATURE Village’는 네이처가 선보이는 온택트(On-Contact) 형식의 팬미팅으로 토크, 게임, 무대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된다. 네이처는 지난 4월 개최된 ‘NATURE WORLD 1000 Days Celebration Live (네이처 월드 1000 데이즈 셀레브레이션 라이브)’에 이어 다시 한 번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며 남다른 팬 사랑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이번 온라인 팬미팅을 통해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와 다채로운 이벤트 등이 공개될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앞서 네이처는 지난해 7월부터 약 4개월 동안 총 11개국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 프로젝트 ‘Wanna be friends with NATURE(워너 비 프렌즈 위드 네이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글로벌 걸그룹으로 발돋움한 바 있다.
또한 ‘NATURE 온라인 토크 이벤트’ ‘데뷔 1000일 기념 온라인 라이브’ 등을 통해 공백기 없는 남다른 팬 사랑으로 의미 있는 감동을 선사해왔다. 이에 이번 온라인 팬미팅을 통해 보여줄 네이처의 또 다른 모습에도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네이처의 ‘Welcome to NATURE Village’는 오는 30일 오전 11시부터 글로벌 케이팝 플랫폼 ‘어메이저’ 앱을 통해 전 세계에 실시간 생중계 된다. 네이처의 ‘Welcome to NATURE Village’ 티켓은 어메이저, 인터파크 티켓, 멜론 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