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드림캐쳐, 데뷔 4년만 첫 단독 리얼리티 론칭

2021.05.24 13:23

1

1


(0524) 드림캐쳐.jpg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걸그룹 드림캐쳐가 첫 단독 리얼리티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는 24일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가 오는 26일 데뷔 첫 단독 리얼리티를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10부작으로 구성된 이번 리얼리티는 웹 예능 형태로 제작된 콘텐츠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드림캐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 가운데 드림캐쳐는 데뷔 4년 만에 첫 단독 리얼리티를 통해 숨겨왔던 매력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그동안 '아이돌룸', '주간아이돌' 등 예능과 자체 콘텐츠로 유쾌한 예능감을 드러낸 드림캐쳐는 7인 7색 개성과 매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멤버들간의 다양한 케미스트리로 '인썸니아(InSomnia, 팬클럽)'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 2017년 데뷔한 드림캐쳐는 탄탄한 세계관 및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드림캐쳐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구축해왔다. 특히 지난 1월 발매한 'Dystopia : Road to Utopia (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는 1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 정상급 걸그룹으로 발돋움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이후 드림캐쳐는 지난 3월 일본에서 4번째 싱글 'Eclipse (이클립스)'를 발매하고, 'KCON:TACT 3(케이콘택트 3)'에 참여하며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또 온라인 단독 콘서트 'CROSSROADS(크로스로드스)'를 통해 2만여 명의 인썸니아와 소통하며 국내외를 아우르는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처럼 탄탄히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드림캐쳐가 첫 단독 리얼리티를 통해 어떤 이야기들을 펼쳐갈지 주목된다.

한편, 드림캐쳐의 첫 리얼리티는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26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1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LV.100

추억이란건

2021.05.25 10:04

드림캐쳐 이번 리얼리티도 기대할께요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