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비타민처럼 상큼한 무대로 팬들에게 리프레시를 선사하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7일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WE GO (위 고)’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WE GO'는 새로운 방식의 여행을 즐기며 행복한 순간의 절정을 표현한 신나는 팝 장르의 곡이다. 펑키한 기타와 베이스 연주에 맞춰 프로미스나인은 톡톡 튀는 포인트 안무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다'는 설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사운드 만큼이나 시원시원한 멤버들의 음색과 춤선이 실제 여행에서 느낄 법한 긍정적인 에너지까지 전해준다.
무엇보다 프로미스나인이 음악 방송 무대와 안무 연습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선보인 ‘상상 여행’이라는 색다른 콘셉트가 관심을 모은다.
특히 아홉 멤버가 다 같이 손가락으로 마름모를 만들었다가 오른손을 귀에 가져다 대는 포인트 안무는 프로미스나인의 청량함을 대표적으로 보여준다. 멤버들은 시선을 끄는 동선과 칼군무에 리스너들이 원하는 것을 정말로 궁금해하듯 생기 넘치는 표정 연기를 더해 'WE GO'의 밝고 건강한 매력을 완성했다.
이를 통해 프로미스나인은 '리프레시 메이트'의 역할을 200% 소화 중이다. 아홉 멤버의 업그레이드 된 실력과 미모, 그리고 '9 WAY TICKET'과 'WE GO'의 청량한 메시지는 특급 시너지를 발산하며 계속해서 팬들에게 기분 좋은 해피바이러스를 선사할 전망이다.
프로미스나인은 더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WE GO' 활동을 펼치며 비타민 같은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