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드림캐쳐, '드림캐쳐 마인드' 첫방부터 저세상 텐션! 좌충우돌 펜션임파서블 '웃음 만발'

2021.05.27 10:15

1

1

(0527) 드림캐쳐 마인드_1.jpg
[사진 = '드림캐쳐 마인드' 방송 화면 캡처]

 

그룹 드림캐쳐가 카리스마를 벗어 던지고 '비글미'를 장착했다.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는 지난 26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 단독 리얼리티 '드림캐쳐 마인드' 1화를 공개했다.


이날 펜션으로 여행을 떠난 드림캐쳐는 교복을 입고 발랄한 여고생으로 변신등장부터 왁자지껄한 모습으로 높은 텐션을 보였다드림캐쳐는 펜션 열쇠를 획득하기 위한 첫 미션에 돌입했고, "그냥 문을 부시자", "막 돌려"라며 거침없는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다미의 활약으로 펜션에 입성한 드림캐쳐는 사슬로 막혀있는 객실 문을 열기 위한 두 번째 미션도 통과하며 환호를 질렀다멤버들이 짐을 풀기 위해 방으로 들어간 가운데 수아와 다미는 복싱을 선보이는가 하면지유는 엔딩 포즈를 취하며 엉뚱한 매력을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거실로 모인 드림캐쳐는 세 번째 미션에 돌입했고고난도 문제에 골똘히 생각에 잠긴 수아는 이유를 알 수 없는 웃음을 자아내다 이내 "너무 신기하다 진짜 아예 모르겠다"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다함께 힘을 합쳐 마지막 미션까지 통과한 드림캐쳐는 바비큐 재료를 획득해 폭풍 먹방을 펼쳤다첫 리얼리티 촬영을 즐겁게 마친 멤버들은 "열정열정열정!"이라며 파이팅 넘치는 멘트로 앞으로의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드림캐쳐 마인드'는 드림캐쳐가 데뷔 4년 만에 선보이는 첫 단독 리얼리티로강렬한 카리스마로 무대 위를 흔들었던 드림캐쳐가 작정하고 덤벼든 현생 탈출 버라이어티다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드림캐쳐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1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LV.100

추억이란건

2021.05.27 11:22

드림캐쳐 이번 리얼리티도 기대할께요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