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03 10:49
0
0
오늘 (3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장르를 아우르는 다양한 무대가 펼쳐질 전망이다.
먼저 ‘컴백 맛집’인 ‘엠카운트다운’에 마마무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격을 앞두고 있다. 새로운 타이틀곡 ‘Where Are We Now’로 돌아오는 마마무는 호소력 짙은 보컬과 웅장하고 역동적인 사운드를 전면에 내세운다. ‘믿듣맘무’의 귀환으로 팬들의 기대는 한층 높아지고 있다고. 목소리만으로도 진한 감동을 선사할 마마무의 최초 공개 컴백 무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컴백과 동시에 아이튠즈 45개국에서 '톱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른 글로벌 아이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도 ‘엠카운트다운’에서 음악방송 최초 컴백 무대를 갖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프리즈(FREEZE)'의 타이틀 곡 '제로 바이 원 러브송'을 통해 하이브리드 팝 록 장르를 선사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전 앨범과의 연결성을 담은 수록곡 ‘No Rules’도 함께 공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깊이 있는 성장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곡 'Next Level(넥스트 레벨)’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중독성으로 돌아온 에스파도 컴백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에스파 특유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어떤 레전드 무대를 만들어낼지 기대된다. 데뷔 50주년을 맞이한 태진아의 무대도 준비된다. 데뷔 50주년 기념 앨범 ‘공수래공수거’를 발매한 태진아는 ‘엠카운트다운’에서 트로트와 국악이 완성도 높게 조화를 이루며 그만의 여전한 에너지를 담은 명품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 힙합계를 대표하는 네 명의 뮤지션 박재범, 넉살, 로꼬, 던밀스가 만든 4인조 보이그룹 쌔끈보이즈도 ‘엠카운트다운’을 찾는다. 유튜브 채널 ‘딩고 프리스타일’의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쌔끈보이즈는 데뷔곡 '궁금해'를 통해 여심 공략을 위한 달콤하고 감미로운 세레나데를 선사할 예정이다.
‘스튜디오 M’ 무대에는 성시경의 스페셜 스테이지도 마련된다. 성시경은 자신의 히트곡인 ‘너의 모든 순간’을 비롯해 이번 앨범 ‘시옷’의 ‘너를 사랑했던 시간’ 무대까지 선보인다. 듣자마자 귀를 사로잡는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을 위로하는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이번 주 ‘엠카운트다운’에는 에버글로우, 고스트나인, 프로미스 나인, 공원소녀, 로켓펀치, TO1 등이 출연해 다양한 장르의 다채로운 무대를 꾸민다. Mnet ‘엠카운트다운’은 오늘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