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Heize)가 '헤픈 우연' 커버 콘테스트로 리스너들의 사랑에 보답한다.
헤이즈는 지난 7일 오후 공식 유튜브와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의 공식 SNS를 통해 '헤픈 우연' 커버 콘테스트에 대해 직접 공지하는 내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헤이즈는 "저의 7번째 EP 'HAPPEN' 타이틀곡 '헤픈 우연'을 많이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받은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을 하고자 '헤픈 우연' 커버 콘테스트를 준비해봤다. 이 영상이 올라간 지금 이 순간부터 6월 16일 오후 6시까지 '헤픈 우연'의 커버 영상을 촬영 또는 제작해 해시태그와 함께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달라"라고 말했다.
이어 "노래, 악기 연주는 물론 연기, 창작 안무, 애니메이션 등 본인만의 필(Feel)로 풀어내주시면 된다. 1등으로 뽑히신 분께는 저와 컬래버레이션 영상 촬영도 예정돼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독려했다.
실제로 해당 영상이 공개된 직후부터 SNS와 유튜브를 통해 수많은 '헤픈 우연' 커버 영상과 콘텐츠가 게재되고 있다. 헤이즈와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로 만날 당첨자가 누구일지 추측하는 재미도 이어지고 있다.
'헤픈 우연'은 지난달 20일 발매 직후부터 4주차를 넘어선 8일 현재까지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등 전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및 누적 집계 차트에서 고르게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헤이즈는 지난해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합류한 후 처음으로 선보인 앨범인 'HAPPEN'을 통해서도 믿고 듣는 감성을 성적으로 입증하며 저력을 드러냈다.
최근 날씨와 맞물려 헤이즈의 대표 히트곡 '비도 오고 그래서'도 음원 차트에 재진입한 가운데 헤이즈가 '헤픈 우연' 커버 콘테스트를 통해 롱런과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헤픈 우연'을 포함한 그간의 히트곡 대부분을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하며 뚜렷한 음악 색깔을 보여주고 있는 헤이즈는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비롯해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