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14 10:24
0
0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반전 추격전’을 펼쳤다.
더보이즈 측은 13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자체 예능 콘텐츠 영상 ‘왕자의 게임 EP. 3 : 파인드 디 에이스(FIND THE ACE)’을 공개했다.
‘왕자의 게임’은 더보이즈 멤버 중 ‘왕의 자리’를 차지할 단 1명을 뽑는 포맷의 자체 예능 콘텐츠다. 지난 1, 2회에 이어 마지막 회로 공개된 이번 영상은 앞서 왕으로 선정된 멤버 제이콥과 방해꾼, 스파이, 협력군을 팀으로 선출, 게임을 통해 마지막 ‘왕좌’를 사수하는 전개로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특히 최종화는 카드 게임과 추격전을 접목시켜 치열한 두뇌 게임을 연상케 했다. 기존 ‘왕’ 제이콥은 팀의 승리를 위해 권위를 팀 멤버 ‘영훈’에게 전달하는 등 새로운 왕을 지키기 위한 전략으로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이후 영훈은 야외 풀숲 숨바꼭질까지 서슴지 않으며 왕좌를 지키려는 활약을 펼쳤지만 결국 멤버 상연에게 왕좌를 내어주는 결말을 맞아 웃음을 전했다.
게임을 마치며 더보이즈 멤버들은 “원래 반장(리더)이 제일 잘 어울리는 자리다. 제 자리를 찾았다”는 등 너스레를 떤 한편 ‘왕’ 상연은 수고한 멤버들에게 본인 몫의 우승 상품을 나누어 주는 훈훈함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한편 더보이즈는 Mnet ‘킹덤:레전더리 워’ 파이널 싱글 ’킹덤 컴(KINGDOM COME)’이 빌보드 코리아 톱 10에 오른 데 이어 가온 차트 23주 차(5월 30일 ~ 6월 5일) 다운로드 주간 1위를 차지하는 등 대폭 상승세를 이어 가고 있다. 더보이즈는 오는 19일 랜선 K컬처 페스티벌 ‘KCON:TACT 4 U(이하 ‘케이콘택트 포 유’)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또 한 번 레전드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