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드림캐쳐가 레트로 감성을 장착한다.
23일 오후 8시 드림캐쳐 공식 유튜브를 통해 첫 단독 리얼리티 '드림캐쳐 마인드' 5화가 공개된다.
이날 드림캐쳐는 추억의 레트로 예능 '빽 투더 게임'을 진행한다. 콘셉트에 맞게 복고풍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의상을 착용한 멤버들은 2000년대 유행했던 게임에 도전하며 추억을 소환한다.
먼저 상자 속 사물 맞히기에 도전한 드림캐쳐는 상자 안에 들어있는 의문(?)의 물건에 깜짝 놀라 기겁한다. 비명과 고성이 난무하는 가운데, 멤버들이 무사히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어진 허리 줄다리기에서는 의외의 인물이 괴력을 발휘하며 우승을 차지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멤버들도 놀라게 만든 힘의 소유자는 과연 누구일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다.
'드림캐쳐 마인드'는 드림캐쳐가 데뷔 4년 만에 선보이는 첫 단독 리얼리티로, 강렬한 카리스마로 무대 위를 흔들었던 드림캐쳐가 작정하고 덤벼든 현생 탈출 버라이어티다.
드림캐쳐는 '펜션임파서블', '드몽어스', '공포체험' 등 매회 다양한 콘셉트를 선보이며, 무대 위와 180도 다른 반전 매력으로 팬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 중이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