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woo!ah!(우아!), Mnet '거치면 흥하리' 첫 게스트 출격…어린 시절 사진 공개

2021.06.24 10:34

0

0


우아_거치면흥하리 (1).jpeg
[사진 =Mnet '거치면 흥하리' 방송캡처]

 

그룹 woo!ah!(우아!)가 Mnet 새 예능 '거치면 흥하리' 첫 게스트로 출연해 5인 5색 예능감을 자랑했다. 

woo!ah!(우아!)는 지난 23일 방송된 Mnet 새 예능 '거치면 흥하리'에 출연했다. '거치면 흥하리'는 홍윤화, 김민기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두 사람이 K팝의 한 획을 그은 무수한 아이돌의 친할머니, 친할아버지라는 설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woo!ah!(우아!)의 어린 시절 모습이 공개됐다. 어린 시절부터 천상계 비주얼을 자랑한 다섯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나나와 우연은 발레와 태권도를 배웠다고 밝혔고, 소라와 루시는 어린이 CF 모델이었다고 말했다. 

또 민서는 중학교 시절부터 루시와 같은 반 친구였다고 했고, 루시는 "민서가 순한 인상이었으나 남다른 춤 솜씨를 가지고 있었다"라며 "춤을 보고 저 친구를 캐스팅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woo!ah!(우아!) 멤버들의 개인기 대잔치도 열렸다. 홍윤화는 팔씨름이 자신의 특기라고 밝힌 나나에게 도전장을 내밀었으나, 나나를 꺾진 못했다. 홍윤화는 "절대 봐주지 않았다"라면서 나나의 힘에 연신 감탄했다. 

우연은 취미인 다이어리 꾸미기 실력을 현장에서 보여주면서 뛰어난 손재주를 자랑했고, 소라는 어떤 말이든 러블리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민서는 팝송부터 김민기의 노래 '프로 사랑꾼'까지 감미로운 목소리로 소화해 '음색 깡패'의 면모를 자랑했다. 루시는 '조손복붙댄스' 코너에서 남다른 커버 댄스 실력을 과시했다. 

한편, 지난달 27일 세 번째 싱글 'WISH(위시)'를 발매한 woo!ah!(우아!)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