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브레이브걸스·몬스타엑스 “신곡 ‘Summer Taste’, 듣기만 해도 가슴이 시원해지는 곡”
2021.07.07 15:32
0
0
그룹 에이티즈, 브레이브걸스, 몬스타엑스의 ‘2021 펩시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 캠페인(2021 PEPSI TASTE OF KOREA CAMPAIGN)’ 스포일러 인터뷰가 공개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6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 채널을 통해 ‘2021 펩시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 캠페인’에 합류한 에이티즈, 브레이브걸스, 몬스타엑스의 스포일러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에이티즈는 “펩시를 늘 즐겨 마신다. 어렸을 때부터 좋아하던 펩시의 캠페인에 같이 참여해서 노래를 부른다는 거 자체가 영광이다”라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
이어 뜨거운 여름을 보내는 방법을 묻는 질문에 브레이브걸스는 “여름에는 시원한 계곡이나 바다에 가는 것도 좋지만 요즘 같은 시기에는 집콕이 최고인 거 같다”라며 “무서운 영화를 틀어 놓고 절대 빠질 수 없는 팝콘과 펩시와 함께하면 더운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을 거 같다”라고 답했다.
새로운 발표될 캠페인 곡에 대해 몬스타엑스는 “상쾌하고 에너제틱 해서 노래만 들어도 펩시를 마신 것처럼 가슴이 시원해지는 곡이다”라며 “뮤직비디오에는 펩시와 함께하면 더 맛있는 음식들과 화려한 퍼포먼스도 보여드릴 예정이라 보시는 내내 즐겁고 짜릿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해 신곡 ‘서머 테이스트(Summer Taste)’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마지막으로 세 그룹은 “팬분들도 올여름 저희와 함께 시원한 노래 들으면서 시원하게 보냈으면 좋겠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 그리고 ‘100일간의 서머 캠페인(100 days of summer)’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2021 펩시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 캠페인’은 3년 전부터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캠페인의 새로운 주제로, 올해는 비, 에이티즈(ATEEZ),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몬스타엑스(MONSTA X)가 참여해 일상의 답답함을 잠시 잊고 즐거움과 행복감을 느낄 수 있도록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비, 에이티즈, 브레이브걸스, 몬스타엑스가 합류한 ‘2021 펩시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 캠페인’은 다채로운 콘텐츠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