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15 10:10
0
0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자체 예능 콘텐츠 ‘엔어클락(EN-O’CLOCK)’에서 넘치는 흥과 끼를 대방출한다.
오늘(15일) 방송되는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엔어클락(EN-O’CLOCK)’ 6회에서는 ‘엔하이픈 노래마켓’을 개장한 멤버들의 유쾌한 노래 도전이 펼쳐진다.
앞선 에피소드들에서 쇼호스트, 낚시꾼 등 색다른 콘셉트로 재미를 선사한 일곱 멤버.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정확한 파트와 가사에 맞춰 미션 곡을 완창해야 하는 미션에 도전한다. 벌칙 면제권을 걸고 펼쳐지는 몸풀기 게임부터 힌트 획득을 위한 멤버들의 귀여운 협상까지 유쾌한 ‘흥 모멘트’가 쉴 틈없이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ENHYPEN의 끼를 발산할 특별한 미션 곡의 정체와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변신한 일곱 멤버의 ‘장꾸력’이 이번 에피소드의 재미를 한층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공개되는 ‘엔어클락(EN-O’CLOCK)’은 ENHYPEN의 자체 예능 콘텐츠로, 무대 위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달리 일상 속 일곱 멤버의 모습을 담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과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브이 라이브(V LIVE)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ENHYPEN은 지난 6일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 ‘BORDER : 儚い’(보더 : 하카나이)로 성공적인 정식 데뷔를 마쳤다. 발매 직후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7일 연속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주간 싱글 차트까지 석권하며 ‘4세대 핫 아이콘’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