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15 16:44
0
0
지난 14일 오후 9시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의 ‘EP.13 룰렛인생 #2’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세븐틴이 칼퇴근을 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룰렛 게임의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인천공항’으로 향한 디에잇, 승관, 버논은 ‘어떻게’ 미션으로 ‘5초 이상 정적 금지’가 당첨돼 단 1초의 정적도 허용하지 않는 반사적 리액션으로 무려 0회를 기록해 놀라움을 안겼다. 특히 리코더 완주를 해야하는 디에잇은 미션곡을 편곡하는 등 신개념 리코더 연주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정한, 디노는 ‘신사옥’에서 ‘ASMR 스타일’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와 무알콜 맥주를 마시며 아련하게 추억을 회상했다. 여기에 디노는 무알콜 맥주를 마시고 취한 듯 명연기를 선보였으며 순조롭게 미션에 성공한 두 사람은 ‘추억 메이트’로 활약해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웃음 참기’ 미션을 수행하게 된 ‘호텔 스위트룸’ 팀과 ‘북한산’ 팀은 시종일관 터져 나오는 웃음으로 시작부터 위태로운 모습을 보였다. ‘호텔 스위트룸’ 팀의 에스쿱스, 준, 우지, 민규, 도겸은 개인 미션에 집중하는가 하면 눈빛 교환만으로도 자연스레 입꼬리가 올라가자 오열하는 듯한 리액션을 선사해 폭소를 유발했다.
조슈아, 호시, 원우는 ‘북한산’에서 직접 원두를 갈아 커피를 만들고 학종이를 접어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독특한 장면을 연출했으며 미션 성공의 기준을 뒤엎는 조슈아와 호시의 스토리텔링으로 재미를 더했다. 그러나 ‘웃음 참기’ 미션임에도 재치 넘치는 입담을 끊임없이 선보여 이번 룰렛 게임에서 꼴찌를 차지, 최종 벌칙인 재출근을 하게 됐다.
무엇보다 룰렛을 통해 당첨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 세븐틴은 13명의 모든 멤버가 함께일 때와는 또 다른 색다른 시너지를 발휘하며 압도적인 예능감을 선보여 ‘아이돌계 무한도전’의 명성을 재차 입증했다. 이에 예고편에서 공개된 다음 에피소드 속 논밭으로 향한 세븐틴이 어떤 이야기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세븐틴의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