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강렬+박력' 이달의 소녀, 신곡 'PTT' 안무 연습 영상 공개... 오차 없는 칼군무 '화제'

2021.07.30 15:14

0

0


이달의 소녀_메인 (1).jpg
[사진제공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오차 없는 칼군무를 선보였다.

 

오늘(30일) 정오,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앤드)의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피티티 (페인트 더 타운))의 연습실 버전 안무 연습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달의 소녀는 블랙 앤 화이트로 맞춘 스포티하고 내추럴한 사복을 입고 새로운 연습실에서 'PTT (Paint The Town)'의 안무를 선보이며 파워풀한 동작들을 완벽하게 소화해 글로벌 퍼포먼스돌의 면모를 입증했다.


특히 12명의 멤버들이 박력 넘치는 군무와 오차 없는 동작들로 하나가 된 모습을 통해 강렬한 에너지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이번 'PTT (Paint The Town)' 안무 영상을 통해 이달의 소녀의 새로운 연습실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이달의 소녀의 네 번째 미니앨범 '&'의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는 폭발적인 에너지가 담긴 댄스 힙합 장르로, 볼리우드(Bollywood) 노래의 모든 필수 요소가 결합되어 무더운 여름을 더욱 핫하게 이겨내게 만드는 이열치열송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이달의 소녀는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차트 3일 연속 1위, 미국을 포함한 3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케이팝 걸그룹 최초 미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데뷔 후 발매한 전 앨범 1위, 완전체 첫 음악방송 1위, 역대 최고 자체 초동 기록 경신 등 '4세대 핵심 걸그룹'으로서 존재감을 발휘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의 네 번째 미니앨범 '&'는 지난 29일 한터차트 실시간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계속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