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온앤오프, 신곡 ‘여름 쏙(POPPING)’ 포브스 “현재 미국에서 열 손가락 안에 꼽히는 히트곡”

2021.08.27 12:38

0

0


온앤오프_단체2.jpg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온앤오프(ONF)의 빌보드 입성에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미국의 경제 전문지 포브스는 지난 24일(현지 시간) ‘Ateez, Red Velvet, ONF, TXT And Justin Bieber: Hits Making Moves On The World Songs Chart’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온앤오프는 같은 날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2위를 기록한 ‘여름 쏙(POPPING)’으로 기사에 언급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포브스는 “한국 남자 아이돌 그룹 온앤오프가 금주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2위를 차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새로운 앨범의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이 빌보드 차트에 준우승의 영예를 안은 채 입성했고, 현재 미국에서 가장 큰 히트곡으로 열 손가락 안에 꼽히며 이목을 끌고 있다”고 온앤오프를 향한 미국 현지의 큰 인기에 대해 설명했다.


앞서 온앤오프는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2위를 차지했을 뿐 아니라 빌보드의 메인 차트 중 하나인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38위에 오르며 더욱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자랑했다. 특히 이번 차트인으로 온앤오프는 케이팝 남자 아이돌 중 4번째로 ‘디지털 송 세일즈’에 진입한 그룹이 되었다.


앞서 ‘여름 쏙(POPPING)’은 미국 지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에서 7일간 최정상의 자리를 지키며 주목을 받았다. 더불어 썸머팝업앨범 ‘POPPING’은 발매 직후 미국, 일본, 영국, 태나다, 멕시코, 호주, 러시아 등을 포함한 전 세계 15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등 놀라운 글로벌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온앤오프의 신곡 ‘여름 쏙(POPPING)’은 ‘여름에 쏙 빠진 너와 나’의 청량한 여름을 Funky Disco 사운드와 온앤오프의 탄산음료 같은 시원한 목소리로 담아낸 써머 송이다. 


한편, 지난 9일 썸머팝업앨범 ‘POPPING’을 발매한 온앤오프는 각종 음악 방송 무대와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