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스(A.C.E)가 온라인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에이스(준, 동훈, 와우, 김병관, 찬)는 오는 9월 4일 오후 1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 헬로 라이브(hello live)를 통해 두 번째 리패키지 앨범 'Changer : Dear Eris (체인저 : 디어 에리스)'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어 같은 날 오후 2시에는 헬로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팬미팅 'Dear. (디어.)'를 진행한다.
3개월 만에 컴백하는 에이스는 쇼케이스와 팬미팅에서 완성도 높은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다양한 코너를 통해 남다른 입담을 펼치며 큰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에이스는 지난 27일부터 티켓 예매를 시작하며 많은 관심을 받는 중이다. 쇼케이스와 팬미팅을 연달아 진행하는 만큼 글로벌 팬들의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에이스는 쇼케이스, 팬미팅과 함께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는 티징 콘텐츠들은 에이스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K팝 대세'로 떠오른 에이스가 새 앨범과 함께 쇼케이스, 팬미팅에서 어떤 모습과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에이스의 두 번째 리패키지 앨범 'Changer : Dear Eris'는 오는 9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