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아티스트 JAY B(제이비)가 MD 팝업 스토어와 심야 라디오로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한다.
JAY B는 KBS 쿨FM 새 라디오 콘텐츠 'STATION Z (스테이션 제트)'의 DJ로 발탁돼 8일부터 9월 한 달 간 매주 수요일에 DJ로서 청취자들과 만난다.
'STATION Z'는 MZ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라디오 콘텐츠로 요일별로 다른 DJ가 매번 다른 역에 내려 즐기는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포맷이다. 매일 0시부터 오전 1시까지 지상파 라디오, 유튜브, KBS콩(PC, 모바일), myK 등으로 동시 방송된다.
JAY B는 'STATION Z'의 DJ로서 9월 한 달 간 매주 수요일에 국내외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심야 라디오에 잘 어울리는 JAY B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센스 넘치는 입담이 빛을 발할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JAY B는 개인 사진 작업물을 담은 MD로도 특별한 소통을 이어간다. JAY B의 첫 EP 'SOMO:FUME (소모:퓸)' MD는 프리오더 기간 공지부터 사이트 일일 트래픽을 초과한 데 이어, 5일 만에 조기 판매 마감을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에 JAY B는 10월 중 서울에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열 예정이다.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에서는 온라인으로 판매된 3종 티셔츠와 4종 모자 외에도 한정 MD 상품이 추가 공개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JAY B는 지난달 첫 솔로 EP 'SOMO:FUME'을 발매하고 국내 음원 차트는 물론, 미국, 영국, 프랑스, 스페인, 태국, 터키, 베트남 등 36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이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입증한 JAY B는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을 비롯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