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리사가 직접 제작 과정 전반에 참여한 'LALISA' MD가 10일 오후 2시부터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YG 소속 아티스트의 MD에서 흔히 볼 수 없던 구성이다. 핸드메이드 러그, 팀 재킷, 레코드플레이어, 직소 퍼즐 등 기본 11종에 다양한 옵션이 담긴 상품까지 더하면 총 17종이다.
리사의 솔로 앨범 로고 'L' 디자인이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러그(한정 수량)는 골드와 블랙 두 가지 옵션으로 준비됐다. 넉넉한 사이즈로 침실, 거실 등의 다양한 공간에 인테리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레코드플레이어는 태국 유명 턴테이블 브랜드와 협업해 제작, 블루투스 기능 및 스피커를 탑재해 실용성을 높였다. 리사가 디자인은 물론 세부적인 플레이어 버튼 하나하나까지 신경 써서 제작한 제품이라고 YG 측은 설명했다.
직소 퍼즐 역시 리사가 먼저 제안한 아이디어 기획 상품이다. 그가 선택한 이미지를 퍼즐 디자인에 녹여 팬들의 재미뿐 아닌 소장 가치를 더했다.
리사가 평소 애용하는 패션 아이템들도 마련됐다. 리사가 즐겨 입는 루즈 핏 후디부터 그의 이름이 새겨진 비니, 볼캡, 와이드 스웨트 팬츠, 양말 등이다. 여기에 LILI's TEAM을 상징하는 팀 재킷까지 애정 가득 구성으로 팬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별 제작된 'LALISA' MD는 위버스 샵에서 판매되며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하는 팬들에게 미공개 컷으로 구성된 리사 포토카드 랜덤 1종과 리사 솔로 공식 로고가 새겨진 쇼핑백이 함께 증정된다.
리사는 오늘(10일) 오후 1시 싱글 1집 'LALISA'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LALISA'와 수록곡 'MONEY' 모두 강렬한 힙합 베이스로, 솔로 아티스트로 첫 발을 내디딘 리사의 자신감을 확인할 수 있다. 리사의 섬세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래핑이 돋보여 벌써부터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