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조유리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조유리는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GLASSY (글래시)’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조유리가 감각적인 색감이 돋보이는 공간 속에서 유리구두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유리는 다채로운 표정과 상큼하고 싱그러운 비주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안무 퍼포먼스가 일부 베일을 벗으며 궁금증을 더했다. 조유리는 붉은색 미니 드레스를 입고 댄서들과 호흡을 맞췄다. 단발 헤어스타일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낸 조유리의 퍼포먼스가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GLASSY’는 조유리가 그룹 아이즈원 (IZ*ONE) 메인 보컬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나 처음 선보이는 앨범으로, ‘GLASS’에 접미사 y를 더해 ‘유리다운’ 매력을 다채롭게 담아냈다.
타이틀곡 ‘GLASSY’는 발랄하고 캐치한 멜로디와 조유리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댄스팝 장르의 곡으로 어디서든 투명하게 빛을 내는 ‘유리다운’ 색깔을 담아냈으며 자신을 투명하게 내비치며 나아가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녹여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은 아이유, 화사, 청하 등 내로라하는 솔로 여성 가수들의 음악을 책임졌던 히트메이커 박우상 PD가 메인 프로듀서로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으며, 인기 작사가 황유빈이 합류해 신곡에 대한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조유리의 첫 번째 싱글 앨범 ‘GLASSY’는 오는 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