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지난 7일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베니 비디 비치)’ 타이틀곡 ‘우주로(WOULD YOU RUN)’의 보컬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송선이 꽃과 풀잎이 어우러진 몽환적인 느낌의 공간에서 신비롭고 우아한 매력을 드러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송선은 아련한 눈빛과 섬세한 감정 표현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특히 송선은 새롭게 편곡한 ‘우주로’의 일부를 가창하며 귀를 사로잡았다. 원곡 버전이 가진 역동적인 리듬의 뭄바톤 장르와는 달리 서정적인 멜로디와 피아노 선율, 감미로운 송선의 음색이 돋보이며 신선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이에 곧 베일을 벗을 ‘우주로’ 음원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타이틀곡 ‘우주로’는 긴장감 있는 브라스 리프와 역동적인 리듬이 어우러진 뭄바톤 장르의 곡으로 새로움을 찾아 ‘우주’로 가겠다는 트라이비의 포부를 담아낸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는 라틴어로 ‘왔노라 보았노라 이겼노라’란 뜻으로, 트라이비는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세계를 개척하고 그녀들만의 길을 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노래한다. 새로운 장르의 도전, 유닛으로의 도전으로 개성 넘치는 독보적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트라이비의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