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듀오 다비치(이해리, 강민경)가 무르익은 감성을 선보였다.
다비치는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나의 첫사랑’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순수한 감성을 자극하는 영상과 함께 ‘나의 첫사랑’의 화려한 멜로디라인이 어우러져 음원 강자 다비치표 발라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영상 속에는 사진을 촬영하는 남녀 주인공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두 남녀는 초록빛 생명력을 머금은 녹음을 배경으로 긴장하듯 옷매무새를 단장하며 풋풋한 매력을 드러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나의 첫사랑’은 찰나의 계절인 가을처럼 짧았던 첫사랑의 기억을 모티브로 한 곡으로, 다비치가 직접 가사에 참여하며 따뜻하고 아련한 감성을 담백하게 녹여냈다. 여기에 이해리, 강민경의 완성도 높은 보컬이 첫사랑에 대한 기억을 자극하며 몰입감을 선사한다.
앞서 다비치는 ‘나의 첫사랑’ 리릭 클립을 통해 음원 일부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나의 첫사랑’은 한층 깊어진 다비치만의 감성과 서정적이면서도 애절한 보컬을 고루 담아내며 올 가을 리스너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다비치의 신곡 ‘나의 첫사랑’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