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즐리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폰(Phone)’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1월 발표한 싱글 ‘벤치(Bench)’ 이후 약 두 달 만에 공개되는 그리즐리의 신보로, 아티스트 특유의 독특한 R&B 스타일과 담담한 보컬,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진솔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타이틀곡 ‘Phone’은 퇴근 후 집으로 가는 길, 사랑하는 연인과 통화하는 시간이 가장 행복하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전보다 더 따뜻해지고 감미로운 그리즐리의 목소리가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수록곡 ‘1130’은 곡 작업 중 항상 부모님께 전화가 오는 상황을 그린 트랙으로, 곡을 쓰던 흐름이 깨져 이를 잠시 접고, 놀러가는 자신의 모습을 연상케 하는 곡이다. 래퍼 'Rick Bridges' 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요즘 세대들의 놀고 싶은 감정을 공감하게 만든다.
두 곡은 다른 내용의 곡이지만 모두 'Phone' (핸드폰)에서부터 시작되었다는 공통점을 지닌 점이 이번 싱글 앨범을 감상하는 재미를 한층 더한다.
한편, 그리즐리는 케이윌, 정승환, 폴킴 등과 함께 나란히 오는 4월 HAND 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는 등 올 한 해에도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