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채솔, 지원, 셀린, 클로이, 벨, 세미, 도희)는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앨범 'Dear Diary Moment(디어 다이어리 모먼트)'의 수록곡 'Sirius(시리우스)'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Sirius'는 자신에 대한 믿음을 안고 가장 빛날 그 순간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의지가 담긴 곡이다. 특히 방탄소년단, 엔하이픈, 하이라이트, 아이즈원 등 다수의 유명 아이돌 앨범 작업에 참여한 danke(당케, lalala studio), 케이지(KZ)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 속 시그니처는 순백의 의상으로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 웅장한 스트링과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에 더해진 일곱 멤버의 다채로운 음색이 곡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키며,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시그니처의 두 번째 EP 앨범 'Dear Diary Moment'는 새 멤버 도희와 클로이 합류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다. 기억하고 싶은 순간 및 기억하고 싶지 않지만 기억될 수밖에 없는 순간을 모아 일기장처럼 담아내 시그니처만의 비밀스럽고 소중한 소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Boyfriend'를 비롯해 'My Diary(마이 다이어리)', 'VILLAIN(빌런)', 'Climax(클라이맥스)', 'Sirius(시리우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다섯 곡이 수록되어 듣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시그니처의 두 번째 EP 앨범 'Dear Diary Moment'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