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수록곡 '폴른 스타' 라이브 무대 공개 → '2021 AAA' 초대형 퍼포먼스 예고
2021.12.02 10:02
0
0
킹덤(KINGDOM)이 청량미를 뽐내며 '비주얼 맛집'으로 거듭났다.
킹덤의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는 2일 자정 미니 3집 'History Of Kingdom : Part Ⅲ. IVAN(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3. 아이반)'의 수록곡 'FALLEN STAR(폴른 스타)' 라이브 무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킹덤이 수록곡 영상을 공개한 것은 데뷔 후 처음이다.
킹덤은 'FALLEN STAR' 영상에서 그동안 보여준 동서고금을 넘나드는 카리스마 대신, 청량감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킹덤의 특별한 비주얼에 글로벌 K팝 팬들의 환호가 쏟아졌다.
킹덤의 'FALLEN STAR'는 그대가 빛날 수 있다면 잊히더라도 영원히 사랑할 것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R&B 장르 곡이다. 킹덤의 멤버 단과 무진이 작사에 참여해 따뜻한 노랫말이 빛나는 팬송을 탄생시켰다.
킹덤은 "올 한해 세계 각지에서 큰 사랑 보내 주신 킹메이커(팬덤 명)에게 보답하는 작은 선물"이라며, "따뜻한 겨울 보내고, 이 힘든 코로나19를 같이 극복해 나가자. 킹메이커 사랑한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지난 10월 컴백한 킹덤은 각종 글로벌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또한 타이틀곡 '블랙 크라운'은 미국 빌보드 차트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7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의 휴 매킨타이어(Hugh McIntyre)와 빌보드(Billboard)의 제프 벤자민(Jeff Benjamin) 등 해외 칼럼니스트들도 킹덤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킹덤은 이날 오후 개최되는 2021 'Asia Artist Awards(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 데뷔 후 첫 출격한다.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서 수십 명의 댄서와 함께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킹덤인 만큼, '2021 AAA'에서는 보다 강력한 무대를 선사하겠단 각오다. 이에 글로벌 K팝 팬들의 특별한 기대가 모이고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