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02 10:11
0
0
온앤오프(ONF)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타이틀곡 안무 일부를 선공개했다.
2일 온앤오프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내일(3일) 공개될 여섯 번째 미니앨범 ‘Goosebumps’의 타이틀곡 ‘Goosebumps’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캐주얼한 트레이닝 차림으로 안무를 연습하고 있는 멤버들의 리얼한 연습실 모습이 담겨있다. 오래된 비디오를 재생시킨 듯 흑백의 화면에 노이즈가 더해졌고, 음악 역시 삽입되지 않은 영상임에도 멤버들의 파워풀한 군무는 물론 완벽한 호흡, 강렬한 눈빛 연기가 돋보여 내일 최초로 공개될 타이틀곡 ‘Goosebumps’와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온앤오프의 신곡 ‘Goosebumps’는 중독성 있는 강렬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댄스곡으로 얼터너티브 펑크 장르를 기반으로 K-POP만의 사운드를 더해 완성되었다. 기존 팝 음악 문법에서 벗어난 독창적인 곡 서사를 통해 늘 새로움을 추구하며 자신들만의 길을 개척하는 온앤오프만의 음악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겨 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온앤오프는 지난 8월 발매한 썸머팝업앨범 ‘POPPING’의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으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은 물론, 아니라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2위, 지역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송 차트와 케이팝 송 차트에서 7일간 1위를 차지하며 국내외를 넘나드는 차트 장악력과 파급력을 과시했다. 또, 뮤직비디오 조회 수 최단 시간 천만 뷰 돌파, 초동 판매량 자체 최다 기록 등 각종 신기록을 세우며 다시 한번 대세를 입증했다.
한편, 온앤오프는 내일(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Goosebumps’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