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미모 결정체’ 트와이스 사나·지효·미나 개인 이미지 공개

2019.04.10 10:01

0

0

트와이스_미나.jpg
트와이스_사나.jpg
트와이스_지효.jpg
트와이스_트랙리스트.jpg

그룹 트와이스의 신곡 'FANCY(팬시)' 개인 티저 두 번째 주인공들인 사나, 지효, 미나가 '미모 결정체' 비주얼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0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FANCY' 콘셉트가 담긴 사나, 지효, 미나의 개인 티저 3장을 공개했다.

지난 9일 0시 공개된 나연, 정연, 모모의 개인 티저에 이은 2탄으로 사나, 지효, 미나의 팬심을 저격하는 빼어난 미모가 담겨있어 신곡 'FANCY'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개인 티저 속 사나는 무지개 같은 매력이 담긴 눈빛으로 환상적인 느낌을 자아내고, 레드 드레스를 입은 지효는 매혹적인 무드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겼다. 미나는 피어나고 있는 꽃들을 배경으로 도도한 모습을 드러내 시선을 붙잡았다.

트와이스는 4월 22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FANCY YOU(팬시 유)'와 타이틀곡 'FANCY' 발표를 앞두고 각종 티징 콘텐츠들과 트랙리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여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10일 0시 사나, 지효, 미나의 개인 티저 이미지와 함께 선보인 신보 'FANCY YOU'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앨범 1번 트랙이자 타이틀곡 'FANCY'를 시작으로 'STUCK IN MY HEAD(스턱 인 마이 헤드)', 'GIRLS LIKE US(걸스 라이크 어스)', 'HOT(핫)', 'TURN IT UP(턴 잇 업)', 'STRAWBERRY(스트로베리)'등 총 6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FANCY'는 트와이스 아홉 멤버들의 화려하고 세련된 매력과 매혹적인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특히 트와이스의 이번 미니앨범 타이틀곡 'FANCY'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CHEER UP(치어 업)', 'TT',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의 대표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인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아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트와이스는 2019 월드투어를 통해 세계 여러 지역 팬들과 만난다. 5월 25~26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미국 4개 도시를 포함, 전 세계 9개 도시서 10회 단독 공연을 펼쳐 '글로벌 K팝 걸그룹'의 위엄을 과시할 예정이다.

최근 트와이스는 K팝 걸그룹 최초로 일본 돔투어를 성료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달 20일과 21일 교세라돔을 시작으로 'TWICE DOME TOUR 2019 “#Dreamday"(트와이스 돔 투어 2019 "#드림데이")'라는 타이틀로 오사카, 도쿄, 나고야 3개 도시서 5회 공연의 돔투어를 펼쳐 22만 관객과 만났다.

해당 돔투어는 'K팝 걸그룹 최초' 기록뿐만 아니라 '해외 아티스트 사상 데뷔 후 최단기간 도쿄돔 입성', '일반 티켓 예매 오픈 1분여 만에 전회 매진' 등 K팝의 새 역사를 쓰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7집 'FANCY YOU'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FANCY'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