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16 09:47
0
0
임소원, 이소원, 김지율이 ‘소녀 감성’을 듬뿍 담은 캐럴송을 드디어 공개한다.
임소원, 이소원, 김지율은 16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2021 린브랜딩 크리스마스 캐럴-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을 발매한다.
‘미스트롯2’ 출신 임소원, 이소원, 김지율이 뭉쳐 새롭게 완성시킨 캐럴송 ‘크리스마에는 축복을’은 김현철이 지난 2004년 발매한 원곡을 한층 더 풋풋하고 사랑스럽게 리메이크한 버전으로, 겨울이 되면 주변에서 쉽게 들을 수 있었던 크리스마스 캐롤을 10대 소녀들만의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트롯 공주, 국악 소녀, 리틀 송가인 등 트롯과 국악 등 다채로운 음악적 역량을 과시해온 임서원, 이소원, 김지율이 ‘캐럴’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통해 달콤하면서도 깊은 음색을 조화롭게 담아내며 깊은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뮤지컬부터 가요, 크로스오버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세션과 편곡 등으로 활동해온 프로듀싱팀 키스톤이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앨범에는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뿐만 아니라 캐럴 메들리까지 포함된다. 임서원, 이소원, 김지율은 겨울을 생각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캐롤 3곡인 ‘징글벨’, ‘울면 안돼’, ‘루돌프 사슴코’에 오케스트라 사운드부터 신나는 셔플, 재즈 등을 접목해 역대급 캐럴송을 탄생시켰다.
이들은 캐럴 본연의 따스함과 경쾌함 위에 청량한 음색을 더해 리스너들에게 행복의 에너지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임서원, 이소원, 김지율이 음원 공개에 앞서 업커밍 이미지, 오피셜 포토 등 다양한 컨텐츠를 연달아 선보이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만큼, 올 겨울 ‘역대급 캐럴 요정’으로 등극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돼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2021 린브랜딩 크리스마스 캐럴’ 음원은 16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되며, 동시에 뮤직비디오 역시 린브랜딩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