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그룹 카드(KARD)의 비엠(BM)이 프로젝트 싱글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비엠은 지난 16일, 17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프로젝트 싱글 'LOST IN EUPHORIA(로스트 인 유포리아)'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모든 것을 잃은 듯 무미건조한 눈빛과 함께 쓸쓸한 분위기를 풍기는 비엠의 모습이 담겨있다. 과거의 화려하고 행복했던 감정이 현실에서는 사라져 버리고, 길을 잃은 듯한 상실감은 켜켜이 쌓여가거나 찢겨 테이프로 이어져 있다.
특히 또 다른 사진 속 비엠은 흔들림과 선명함 사이를 오가고 있어 새 싱글 'LOST IN EUPHORIA'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앞서 비엠은 'LOST IN EUPHORIA'의 포스터를 통해 진한 무드와 절제미를 자아내며 음악적인 고뇌를 드러낸 데 이어 과거와 현재에서 아슬아슬하게 줄다리기를 하며 위태로운 감정을 드러낸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비엠의 프로젝트 싱글 앨범 발표는 지난해 7월 발매된 디지털 트리플 싱글 ‘THE FIRST STATEMENT(더 퍼스트 스테이트먼트)’ 이후 약 6개월 만으로, 그가 어떤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비엠의 프로젝트 싱글 'LOST IN EUPHORIA '는 오는 21일 정오(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공개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