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남우현, 인피니트 응원 속 팬미팅 성료..."긴 기다림 끝에 다시 만난 우리"

2022.01.24 10:28

0

0

 
20220124_남우현 팬미팅 합본 (1).jpg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인피니트(INFINITE) 남우현이 멤버들의 든든한 응원을 받으며 두 번째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남우현은 지난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아레나에서 팬미팅 '나무컴퍼니 신년워크샵'을 열었다.

'나무컴퍼니 신년워크샵'은 남우현이 지난 2019년 10월 개최한 '나무가 졸라서 급하게 잡은 팬미팅' 이후 2년 3개월 만에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였다. 남우현은 오랜만에 팬미팅으로 팬들과 마주하는 만큼 '나무컴퍼니 신년워크샵'을 화려한 무대와 알찬 구성으로 꽉 채웠다. 

남우현과 관련된 질문으로 진행된 서바이벌 퀴즈 게임 '나무와 이심전심', 남우현을 향한 팬들의 진심 어린 애정을 느낄 수 있는 '나무컴퍼니 우수 사원 시상식'은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며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그간 다양한 콘텐츠에 등장한 남달라 대표, 남사원, 남스타 등 남우현의 '부캐'들이 이번 팬미팅 VCR에 총출동하기도 했다. 남우현은 완벽한 1인 5역 연기를 능청스럽게 펼쳐 팬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또 남우현은 '끄덕끄덕', '너만 괜찮다면', '사랑해', '홀드 온 미(Hold On Me)', '플라워(Flower)', '론리 나이트(Lonely Night)', '냉정과 열정 사이' 등 다채로운 무대까지 선보였다. 아련한 감성과 치명적인 매력을 오가는 남우현의 변화무쌍한 모습이 팬심을 또 한 번 저격했다.

특히 인피니트 멤버들이 남우현의 팬미팅을 지원사격해 현장 열기가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다. 현재 군 복무 중인 김명수(엘)를 제외한 김성규, 장동우, 이성열, 이성종이 '마음으로..'를 부르며 한 명씩 깜짝 등장했고, 반가운 마음을 감추지 못한 팬들은 눈물을 흘리며 그 어느 때보다 열렬한 박수를 보냈다.

남우현은 "인피니트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었다"라고 말했고, 멤버들 역시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자리라 우리가 더 떨린다. 남우현의 팬미팅을 함께해 기쁘다"라고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굳건한 의리와 팀워크를 또 한 번 입증한 인피니트는 '커버걸(Cover Girl)' 무대까지 함께 펼친 후 "우린 여러분 것"이라는 말을 남겨 변함 없는 팬사랑까지 보여줬다.

팬들과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낸 남우현은 "군대에 있으면서 '나를 기다려주는 분들이 계실까' 싶었다. 그런데 처음 등장했을 때 마지막으로 우리가 만났던 장소를 다시 가득 메워주신 여러분을 보니 마음이 아렸다"며 "길고 긴 기다림 끝에 무대에 서고 여러분을 만나니까 '그래, 이게 남우현이지'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벅찬 마음을 표현했다.

두 번째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남우현은 뮤지컬 '잭 더 리퍼'의 다니엘 역으로 관객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