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이 지난 30일 일본 데뷔 앨범 ‘WE MAKE YOU(위 메이크 유)’를 발매, 일본 팬들에게 정식 데뷔를 알렸다.
세븐틴의 데뷔 앨범 ‘WE MAKE YOU(위 메이크 유)’의 타이틀곡 ‘CALL CALL CALL!(콜 콜 콜!)’은 30일 자정에 공개와 동시에 라인 뮤직 탑 100 실시간 차트 1위에 등극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CALL CALL CALL!(콜 콜 콜!)’은 라인 뮤직 탑 100 데일리 차트에도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세븐틴의 일본 데뷔 앨범은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데뷔 앨범 ‘WE MAKE YOU(위 메이크 유)’가 일본, 인도네시아에서 2위를 기록, 호주, 핀란드, 홍콩, 싱가포르 등 9개국에서는 3위에 등극하는 등 총 13개국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외에도 세븐틴은 타이틀곡 ‘CALL CALL CALL!(콜 콜 콜!)의 뮤직비디오 조회수 500만 뷰 돌파, 일본 시부야의 유명 패션몰 시부야 109에 세븐틴 일본 데뷔 기념 광고 게재 등 현지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있다.
한편, 지난 30일 정식 데뷔 앨범 ‘WE MAKE YOU(위 메이크 유)’를 발매하며 성공적인 정식 데뷔를 알린 세븐틴은 다양한 일본 데뷔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제휴 news@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