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4 09:41
0
0
MCND가 코로나 팬데믹 이후 유럽에서 열리는 첫 K팝 공연의 포문을 연다.
4세대 대표 아이돌 MCND(엠씨엔디)가 데뷔 이래 첫 오프라인 공연으로 첫 번째 유럽투어 ‘[1ST] MCND EUROPE TOUR 2022’를 개최하며 글로벌 아이돌의 입지를 굳힌다.
지난 12일, MCND의 공식 SNS를 통해 투어 소식이 발표되자 첫 대면 콘서트에 대한 관심이 유럽 지역뿐만 아니라 전 세계 글로벌 팬들로부터 쏟아지며 첫 유럽 투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MCND는 오는 4월 9일부터 17일까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시작으로 영국 런던, 헝가리 부다페스트, 독일 쾰른, 프랑스 파리와 툴롱, 스위스 로잔 등 유럽 6개국, 7개 도시를 방문하며 유럽 팬들과 만난다.
특히, MCND의 이번 공연은 코로나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유럽에서의 K팝, K콘텐츠 등 K컬처에 대한 관심이 점점 더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유럽 내에서 코로나에 대한 제재가 대부분 완화됨에 따라 처음으로 열리는 K팝 공연인 만큼 유럽 현지에서의 기대감이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 MCND는 데뷔 직후 이미 유럽, 미주, 아시아 등 해외 현지 프로모터들의 많은 러브콜을 받아왔으며 유럽 투어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비대면 시기에 데뷔한 MCND는 앨범 활동뿐만 아니라 2020년, 2021년 2차례에 걸쳐 20여 곡의 셋 리스트로 온라인 단독 콘서트를 펼치며 4세대 대표 실력파 아이돌 그룹으로서의 입지를 다져왔으며, 자체 뮤직 프로젝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 오고 있다.
한편, MCND의 첫 번째 유럽투어 ‘[1ST] MCND EUROPE TOUR 202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는 2월 15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