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독특한 프로모션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9일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에프터)를 발매하는 뉴이스트는 지난 16일부터 ‘Once Upon a Time…’이 적힌 프로모션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업도르 중이다.
뉴이스트의 프로모션 홈페이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들은 지난해 11월 발매된 뉴이스트 W의 앨범 ‘WAKE,N(웨이크,앤)’의 발매를 앞두고 채민성 시인의 ‘상실의 계절’, 이정하 시인의 ‘섬1’, 윤동주 시인의 ‘꿈은 깨어지고’를 순차적으로 공개, 각기 다른 의문의 신호를 함께 담은 홈페이지를 오픈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던 뉴이스트는 이번에도 신비로운 내용들로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특히 여왕과 다섯 기사가 있는 ‘Chapter 1’, 한 남성이 배를 타고 여왕에게서 멀어지는 ‘Chapter 3’, 시공간이 다른 듯한 공간에 나뉘어 위치하고 있는 다섯 기사가 담긴 ‘Chapter 5’의 일러스트가 단편적으로 공개돼 아직 공개되지 않은 ‘Chapter 2’와 ‘Chapter 4’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의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은 지난 17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