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단 박창근, 이솔로몬이 가창한 '국가가 부른다 Part4'가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박창근이 부른 여진의 '그리움만 쌓이네', 이솔로몬이 부른 왁스의 '엄마의 일기' 등 두 곡이 담겼다.
박창근, 이솔로몬은 나이와 장르를 뛰어넘는 독보적인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다. '그리움만 쌓이네', '엄마의 일기'를 통해서는 마음을 울리는 보컬뿐만 아니라 성별을 뛰어넘는 곡 해석력으로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국가단은 최근 첫 번째 스페셜 음원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에 이어 스페셜 기프트 앨범 '언제쯤...'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국민가수 수련원', '국가가 부른다' 등 다채로운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음악과 예능을 넘나들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국가단은 오는 19일 오후 2시와 7시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22년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탄생! 국가단"'을 앞두고 있다.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26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4월 2일과 3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도 잇달아 개최된다.
한편, '국가가 부른다 Part4'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