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몬스타엑스 기현, '엠카'→'쇼챔'까지 음악방송 데뷔 무대 완료

2022.03.24 09:57

0

0

기현_보이저_데뷔컷.jpg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첫 솔로 활동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증명했다.

 

지난 15일 첫 번째 싱글 앨범 'VOYAGER(보이저)'를 발매하고 솔로로 데뷔한 기현은 일주일간의 음악 방송 활동을 성공리에 마쳤다.

 

기현은 지난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 최초 무대를 시작으로 23일 MBC M '쇼! 챔피언' 마지막 무대에 이르기까지 일주일간의 빼곡한 음악 방송 스케줄을 소화하며 더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펼쳤다.

 

타이틀곡 'VOYAGER(보이저)'는 계절과 잘 어울리는 락킹한 밴드 사운드의 곡으로,  록 보컬리스트로 변신한 기현의 모습이 깊은 인상을 남겼다.

 

기현은 탄탄한 가창력과 뛰어난 보컬 스킬을 중심으로 매 무대마다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였다. 여기에 기현만의 밝고 자연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앨범 전반의 스토리를 담은 초호화 세트를 통해 곡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7년 내공의 노련함과 새로운 시작의 신선함이 어우러져 무대를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기현은 첫 싱글 앨범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VOYAGER'는 물론 수록곡 ',(COMMA)(콤마)'와 'RAIN(레인)'까지 전곡을 주요 음원 사이트에 차트인 시키는 저력을 드러냈다. 또 'MR은 거들뿐', '본인등판 LIVE', '노래는 듣고 다니냐' 등 라이브 실력자들이 주로 출연하는 유튜브 음악 콘텐츠에도 잇달아 참여하며 뛰어난 보컬 실력을 선보였다. 그뿐만 아니라 수록곡 ', (COMMA)'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작사에도 이름을 올리며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처럼 의미 있는 솔로 데뷔 활동을 마친 기현은 소속사를 통해 "데뷔 7년 만에 선보이게 된 첫 솔로앨범인 만큼 더욱 완벽하게 보여드리고 싶어 시간과 공을 많이 들였다. 몬스타엑스가 아닌 기현만의 정체성이 담긴 음악을 팬 여러분께 들려드릴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한 명의 아티스트로서, 또 몬스타엑스 메인 보컬로서 더욱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첫 솔로 데뷔를 통해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우는 폭발적인 기량을 증명한 기현이 앞으로 또 어떤 음악을 들고 팬들과 만날지 기대감이 더해진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