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20 10:34
0
0
그룹 엘라스트(E'LAST)가 물오른 성숙미를 장착했다.
엘라스트(라노, 최인, 승엽, 백결, 로민, 원혁, 원준, 예준)는 지난 19일과 20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ROAR' 예준과 승엽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레드 버전 사진 속 예준은 사각형의 구조물에 기대어 훤칠한 자태를 드러냈다. 그레이 버전에서는 누워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향해 치명적이면서도 강렬한 눈빛을 발산했다.
이어 승엽은 레드 버전 사진에서 무릎에 팔을 괴고 앉은 채 완벽한 옆선을 보여주며 시크한 아우라를 자아냈다. 그레이 버전 속 승엽은 역광이 비치는 공간에서 무표정의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ROAR'는 슬픔과 괴로움에 지쳐 모든 걸 포기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비어버린 생명체 '크리처'가 되어버린 엘라스트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여덟 멤버의 맹세를 보여준 'Day Dream', 그들의 배반과 오해 및 각성을 보여준 'Awake', 그로인해 악연이 되어 버린 'Dark Dream'에 이어 엘라스트 세계관의 절정을 노래한다.
매 앨범마다 탄탄한 서사를 쌓으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엘라스트는 이번 신보를 통해 한층 더 농익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엘라스트의 미니 3집 'ROAR'는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