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27 17:17
0
3
가수 윤지성이 1년여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윤지성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미로 (薇路)'를 발매한다.
'미로 (薇路)'는 장미와 길이라는 단어로 새롭게 조합한 '장미꽃길'이라는 뜻이다. 최근 DG엔터테인먼트에서 새 출발을 시작한 윤지성은 1년여 만에 공개하는 신보를 통해 팬들과 걷는 향기로운 꽃길을 예고하고 있다.
타이틀곡 'BLOOM (블룸)'은 윤지성이 데뷔 후 처음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의미 있는 곡이다. 멜로디부터 가사가까지 청량하고 싱그러운 봄 감성을 담아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토독토독 (With 베로)', 'SUMMER DRIVE (썸머 드라이브) (Feat. 종현)', '걷는다 (Florescence)', 'SLEEP (슬립)'까지 다채로운 다섯 곡으로 퀄리티 높은 신보를 완성했다. 특히 '걷는다 (Florescence)'를 제외한 네 곡 모두 윤지성이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려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성장을 기대케 하고 있다.
또한 AB6IX 이대휘, 김종현과 의기투합한 수록곡 'SUMMER DRIVE (Feat. 종현)'를 통해 환상적인 음악적 시너지를 발산하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윤지성은 신보 발매에 이어 오는 5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아티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미로 : Prologue'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솔로 데뷔 3년 만의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다채로운 무대와 친밀한 토크로 소통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윤지성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미로 (薇路)'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