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03 17:03
0
0
‘국악트롯요정’ 김다현이 신곡으로 드디어 컴백해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다.
김다현은 3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하트뿅’을 발매한 후 많은 음악 팬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지루한 일상의 비타민 같은 에너지를 선사하는 ‘하트뿅’은 상큼하고 긍정적인 김다현만의 매력을 지닌 EDM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곡으로, 그간 ‘미스트롯2’ 등 여러 무대를 통해 심금을 울리는 애절한 보이스를 선사해온 김다현의 새로운 변신을 담은 노래다.
또한 김다현은 ‘하트뿅’을 통해 통통튀는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을 ‘무한 발산’하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퍼포먼스와 ‘하트 뿅 하트 뿅 뿅뿅뿅’ 같은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있다.
김다현은 신곡 발매와 함께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다현은 이날 ‘국악트롯요정’에서 상큼 발랄한 ‘긍정 에너지 소녀’로 변신해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하는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라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다현은 앞으로 ‘화요일은 밤이 좋아’를 비롯해 ‘개나리학당’ 등 다양한 무대에서 ‘하트뿅’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는 7일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개최되는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꽃' 서울 공연에서도 신곡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