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이랑영이
2022.09.19 17:32
2022.06.08 09:38
26
598
국민가수 이병찬이 첫 솔로곡 발매를 앞두고 특별한 만남을 예고했다.
이병찬은 7일 오후 공식 SNS와 멜론을 통해 솔로 프로젝트 '국민가수 Color Film(컬러 필름)' 다섯 번째 음원 'I Dream(아이 드림)'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두 눈을 감고 있던 이병찬은 "I Dream I Dream I Dream"이라는 가사에 맞춰 서서히 눈을 뜬다. 이때 이병찬의 탄탄한 3단 고음이 어우러져 짧은 티저의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또한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도 강한 인상을 남겼던 석고상과 색색의 나비들이 또 한 번 영상에 담기며 그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의 선수부로 첫 등장한 이병찬은 나윤권의 '나였으면'을 선곡해 진정성 있는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당시 마이크를 쥔 손을 떨며 간절하게 노래를 해 나가는 모습이 국민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후로 매 경연마다 놀라운 성장을 보여준 이병찬은 최종 5위를 차지하며 국민가수로 데뷔했다.
이처럼 가슴 뭉클한 성장사를 써 내려간 이병찬은 오는 10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팬들과 만난다. 이날 버스킹 공연을 통해 'I Dream' 라이브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풍성한 이벤트까지 선사한다.
먼저 현장 추첨을 통해 이병찬과 함께 찍는 폴라로이드 특전을 제공하고 선착순 인원에게 셀카 포토카드도 증정한다. 또 버스킹 후기 작성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디지털 특전 미공개 비하인드 사진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병찬이 가창한 '국민가수 Color Film' 다섯 번째 음원 'I Dream'은 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 이병찬의 버스킹 공연은 오는 10일 오후 6시 서울시 여의도 한강공원 멀티플라자 앞 호안가 계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