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0 15:32
0
0
보이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변화무쌍한 콘셉트로 돌아온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10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앨범 ‘낙서(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의 ‘STORY’ 버전 단체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광활한 모래사장을 배경으로 11인 멤버들이 같은 곳을 응시하고 있는가 하면, 웅장함이 느껴지는 분위기는 보는 이들을 압도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STORY’ 버전 단체 이미지에선 앞서 공개된 ‘MUSIC’ 버전과는 또 다른 느낌을 자아내고 있어 설렘을 유발한다. 멤버들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감성과 더불어 마냥 파릇하기만 한 청량이 아닌 이들만의 청춘과 청량함을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오메가엑스는 이미지 속 함께 표현된 거센 모래바람을 통해 이들이 가요계에 불러일으킬 새 바람을 예고, 다이내믹한 ‘낙서(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에 기대를 모은다.
그간의 발자취와 이야기를 음악으로 그려낸 첫 정규앨범 ‘낙서(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로 컴백하는 오메가엑스는 전작과는 180도 변신한 모습과 음악, 퍼포먼스로 이들의 진심을 들려줄 전망이다.
한편, 오메가엑스의 첫 정규앨범 ‘낙서(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오메가엑스는 같은 날 오후 7시 ‘낙서(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 SHOW-CON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