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4 09:10
0
0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Que sera sera’ 앨범 팩샷을 공개했다.
지난 3일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Que sera sera’의 앨범 팩샷 이미지를 오픈, 당일 오후 3시부터 판매처 MMT, 메이크스타, 인사이드레코드를 통해 예약 판매에 돌입하며 컴백 열기를 드높였다.
공개된 새 싱글 ‘Que sera sera’ 팩샷은 해변을 떠올리게 만드는 옐로우, 블루 색감으로 눈길을 끄는가 하면 상큼한 미소로 보는 이들을 홀리는, ‘여름 요정’과 같은 여섯 멤버들의 비주얼이 담겼다.
새 싱글 ‘Que sera sera’에는 러블리한 여섯 멤버들이 돋보이는 속지 및 미니엽서, 포토카드가 담겨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여섯 멤버들은 이번 컴백을 위해 헤어 컬러 변신은 물론, 감각적인 서머 룩을 연출했다고 해 화보와 같은 구성으로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3일부터 새 싱글 예약 판매를 시작한 아일리원의 타이틀곡 ‘Que sera sera’는 ‘될 대로 돼라’, ‘어떻게든 되겠지’란 곡명의 의미처럼, 밝은 분위기와 통통 튀는 사운드가 특징이다. 긍정적인 의미가 담긴 만큼, 리스너들에게 듣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4세대 청순돌’ 아일리원의 새 싱글 ‘Que sera sera’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