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14 13:09
0
0
보이그룹 탄(TAN)이 ‘2TAN (we ver)’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14일 정오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W SERIES ‘2TAN(we ver)’의 첫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탄은 소년미를 느낄 수 있는 교복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 각양각색의 매력을 드러내며 카메라를 응시했다. 창선과 주안은 카리스마를 엿 볼 수 있는 눈빛을 선보였고 현엽과 재준은 젖은 헤어 스타일링으로 치명적 매력을 극대화, 지성, 현엽, 태훈 또한 다채로운 포즈로 물 오른 남성미와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처럼 색다른 콘셉트로 이목을 집중시킨 탄은 컴백 활동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 가운데 7인 7색의 매력으로 K-POP(케이팝)을 물들일 것을 알렸다. 탄은 컴백 곡 ‘Walking on the moon’으로 다시 한 번 화제 몰이를 시작, 팬들의 마음을 불 지피는 행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탄은 타임 테이블과 26일 컴백 소식에 이어 컴백 곡명 ‘Walking on the moon’과 수록 곡들을 공개,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더욱 깊어진 음악 색깔을 펼쳐나갈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렇듯 ‘4세대 대표 짐승돌’로 불리고 있는 탄은 약 2주 만의 초고속 컴백, ‘2TAN (we ver)’을 통해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통해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한편, 올여름 가장 주목할 아이돌로 떠오르고 있는 탄의 컴백 곡 ‘Walking on the moon’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