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6 10:38
0
0
가수 하성운이 'Strange World'의 콘셉트에 맞춰 2D와 3D를 아우르는 스펙트럼을 예고했다.
하성운은 지난 15일과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Strange World (스트레인지 월드)'의 두 번째,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먼저 15일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하성운의 소년미를 담고 있다. 다양한 의미를 함축한 듯한 하성운의 눈빛이 'Strange World'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종이로 이뤄진 나무 옆에서 종이 벤치에 누워 있거나 종이 나침반을 들고 있는 모습은 미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16일에는 컬러풀한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하성운은 포근해 보이는 대형 꽃 쿠션 위에서 자유로운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색색의 헤어 피스와 니트 의상, 네잎 클로버와 풍선 공예 등의 아이템은 보는 이들의 동심까지 자극한다. 하성운은 자신만의 매력적인 미소로 'Strange World'의 유니크한 콘셉트를 더욱 무궁무진한 느낌으로 소개했다.
하성운은 매일 6장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는 역대급 콘텐츠 량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새 앨범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완성도 높은 티저 이미지로 보답한 하성운의 특급 팬 사랑도 눈길을 끈다.
'Strange World'의 음악 역시 풍성하게 구성됐다. 하성운은 타이틀곡 'FOCUS (포커스)'를 비롯해 '어떻게 생각해?', '바다 (Baby Blue)', 'Too little too late (투 리틀 투 레이트) (Duet with JAMIE)', 'Daylight (데이라이트)' 등 다양한 장르의 총 5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성운의 미니 7집 'Strange World'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